How 파타야 유흥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Wiki Article

방콕 변마 마사지를 받으면서 피로를 풀고, 다가올 밤의 유흥을 위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어요. 물론, 한발 시원하게 뺄수도 있죠! 점심시간 전에 편안하게 몸을 맡기고, 푸잉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술은 소주, 맥주, 위스키가 각각 세트별로 있어 원하시는 주류세트로 주문하시면 get more info 됩니다. 가라오케는 인당 가격이 아니라 세트별 가격이기 때문에 여러 명이 함께 오시는 게 가성비가 더욱 좋습니다.

아고고 그리고 노천바 등에서 주의하셔야 할 것은, 그 중에는 커터이도 꽤 있다는 사실입니다. 커터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다시 말씀드릴께요.

물론 싼마이 가라오케 어중이떠중이나 밭에서 김메다 온 바비어 푸잉들보단 한 두세수는 먹고 들어가니 비교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아고고바에 입장하게 메인 스테이지가 있고 스테이지에는 각종 봉이 있다. 그 봉앞에 레이디들이 쇼를 벌이는곳이며 그 주변으로부터 의자들이 있는데 그곳에 착석하면 된다.

두번째는 역시 동남아의 마사지죠. 건전이야 길바닥에 체이는게 마사지 가게니까 따로 설명드리지 않겠습니다만, 하지만 우린 파타야 밤문화 여행을 왔기에 전문샵이 필요하죠.

워킹스트리보다는 저렴한 페이때문에 다양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유흥거리입니다.

타이웨이는 모든 업체에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님들의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에게 따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봉쇼등을 보면서 마음에 드는 푸잉을 찾으면 직원에게 번호를 말씀해 주시고 불러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푸잉들 팔이나 허리 등에 번호가 있습니다.

이러한 각각의 주의사항들을 잘 살피시고 안전하고 즐거운 파타야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 오라오라 : 태국이나 여타 다른 나라들 여행 후 다시 방문 하고 싶어지는 심리. 흔히 오라오라병 이라고도 함.​

파타야 물집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확인하기 파타야 물집

하지만 워킹걸, 반간인을 사람들이 그냥 푸잉이라고 부릅니다. 푸잉이라는 단어를 혼용해서 사용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워킹걸을 태국말로 푸잉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아고고 워킹스트리트는 파타야를 대표하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이쁘고 섹시한 푸잉들이 많이 있으며 그들과 아주 손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이곳의 상황을 보면 파타야가 현재 어떤 상태인지 알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